본문 바로가기

리뷰

북커버 구입

반응형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깝지만...

 

누군가에게 선물로 주거나

 

선물로 받거나 하면

 

참 좋을 것 같은 아이템들이 있다.

 

그것들 중 하나가 바로

 

가죽 북커버이다.

 

나도 그래서 

 

멘토님께 사달라고 졸라서 2종류를 얻었다.

 

 

이것이 어따 쓰는 물건이냐면

 

내가 읽는 책을 만인에게 공개하기 싫을 때  

 

사용하면 되는 꿀템이다.

 

 

 

 

 

뭐 이렇게 쓰면된다...

 

어느 날 후배가

 

내 사무실로 와서

 

내 책상 위에 있는 책을 흘낏 보더라.

 

마침 그 때 읽던 책이..

 

알랭 드 보통의 

 

우리는 사랑일까?

 

ㅎㅎㅎ

 

후배가 막 웃으면서...

 

 

이런건 20대 때 읽는 것 아니냐? 

 

놀린다.

 

 

 

 

요즘 사춘기인지... 

 

알랭 드 보통의 

 

문제작(?) 시리즈를 읽는 중이다.

 

예전에 다 읽었다만... 

 

또 읽어도 재미난다...

 

아마... 

 

대리만족? ㅎㅎㅎ

 

 

 

첫만남에 섹스

(프랑스식 이런 문화는 도입이 시급하다는..ㅎㅎ)

 

하지만

 

바람피고 헤어짐

 

내가.. 또는 니가..

 

ㅋㅋㅋ

 

.

.

.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우리는 사랑일까?

 

지금 읽는 것은...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

.

 

또 후배가 혹시나 보게 되면 놀릴까봐 

 

저걸로 덮어싸서 보고 있다.

 


이것이 그런데

 

하나에 5만원 정도한다..(헤비츠 기준)

 

책보다 더 비싸다..

 

그래서 

 

내 돈 주고 사면 아깝지만...

 

누군가에게 선물하거나

 

선물로 받으면 참 좋다고 한 것이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아무도 쓰지 않을 것 같은 나만의 시그니쳐...

 

또 그런데

 

책 사이즈가 또 다양하다보니

 

사이즈별로 모으게 된다....

 

나도 그럴 것 같다는....

 

그래서

 

방금 하나 또 주문했다.

 

크라운판으로.... 

 

ㅎㅎㅎ

 

자꾸 멘토님께 사달라고 하기 그래서

 

그냥 이번에는 내돈으로..

 

나에게 주는 선물!

.

.

.

 

우효씨 목소리가 들리고

 

내일은 금요일이고

 

일할 것은 많은데...

 

왜 갑자기 아무도 오지 않는

 

블로그에 글을 쓰고 싶어져서

 

이러고 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Aq_gsctWHt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