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부러진 RCA잭 수리하기(반전주의)

반응형

 

이런... RCA잭이 부러져서 슬롯에 박혀버렸다. ㅋㅋㅋㅋㅋ

 

이건 뭐 답이 없다.

 

그래서 이걸 어떻게 빼나... 하고 매우 고민을 했다.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든 생각이 ... 전동드릴로 갈아버리자!!

 

 

시원하게 플라스틱 부분을 갈아냈다.

 

찌그래기는 공에 바람 넣는 컴프레셔로 날려버렸다.

 

 

얼마 남지 않은 부분은 핀을 구부려서 뺐다.

 

 

 

 

 

 

구멍에 쑤셔 넣고 당겨내니 시원하게 빠졌다.

 

 

그런데 말이다..

 

이렇게 하지마시라 ㅎㅎ

 

blog.naver.com/jinsuya44/221195117394

 

스피커 슬롯에 잭이 꽂힌채 부러졌을때.. (RCA)

Creative T40 II 를 쓰고있습니다. 리뷰를 쓸까했는데, 제가 너무 막귀라 그냥 안썼습니다. 그 누구에...

blog.naver.com

 

위의 방법이 2만배 좋다. ㅎㅎㅎㅎㅎ

 

RCA 꼭따리는 안에는 플라스틱이고 겉에는 금속인데..

 

핀을 불에 녹여서 플라스틱 부분에 찔러 식히면

 

부러진 꼭따리가 핀에 붙는다.

 

그래서 매우 간단하게 뺄 수 있다.

 

좀 더 일찍 볼걸...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이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