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월배 고기집 - 목구멍

반응형

예전에 같은 사무실을 쓰던

 

내가 참 예뻐라 하는 동생이 파워블로거(라고 쓰고 블로거지라고 읽을까?)란다.

 

그런데 무슨 체험단으로 뽑혔단다.

 

그래서 그 아이와 함께 밥을 먹으러 갔다.

 

자기가 쏜다고 ㅎㅎㅎ

 

나는 체험단? 그런 것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고,

 

어쨌든, 맛난 고기도 얻어 묵었다.

 

나도 하나 써 본다.

 

대구 월배에 있는 목구멍이라는 고기집이다.

 

전에는 이 아이와 함께  옆구리 라는 고기집에 갔는데,

 

이름들이 다들 재미있다.

 

https://map.naver.com/p/search/%EB%AA%A9%EA%B5%AC%EB%A9%8D%20%EC%9B%94%EB%B0%B0%EC%A0%90/place/1623070239?isCorrectAnswer=true&c=15.00,0,0,0,dh

 

네이버 지도

목구멍 대구월배점

map.naver.com

 

 

 

 

월배에서 핫한 상권인 월배삼정그린코아 더 포레스트 건너편에 있다.

 

 

 

 

한쪽에는 솥뚜껑이고 한쪽에는 오봉?? 이다.. 

 

 

 

잘생긴 아지야들이 오봉을 가지고 원래 있던 오봉 위에 참하게 세팅해준다.

 

참 똑똑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솥뚜껑 삼겹살은 언제나 맛있다.

 

1인분에 11,000원이던가....

 

 

 

나 원래 냉면 잘 안 먹는데, 

 

그냥 먹었다. 

 

오는 길에는 이 아이와 함께

 

베라에서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덥고 습한 날씨에는 절대 콘을 먹으면 안된다는 것을 배웠다.

 

스무살 대학생처럼 

 

온 손에 다 묻히고 먹었다. 

 

좋아하는 사람과 맛난 고기도 먹고 간만에 맥주도 한잔하고 

 

즐거운 저녁식사였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풍 테크노 맛집 [비슬산맥]  (3) 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