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들

대전 토요코인(Toyoko-inn) 1박 후기

반응형

큰 아이가 대전에서 주최하는 전국학생과학발명품 경진대회에서 지역대표로 선발되어 참가하였다.

그래서 교육청에서 여기를 숙소로 잡아주었는데 너무 좋은 느낌이어서 후기를 남겨본다.

위치는 대전정부종합청사 근처에 있다. 공무원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긴하다.

[카카오맵] 토요코인호텔 대전정부청사앞점
대전 서구 둔산중로134번길 13 (둔산동)

http://kko.to/WIIFLH3PCV

토요코인호텔

대전 서구 둔산중로134번길 13

map.kakao.com


나는 트윈룸에 묵었는데
4인가족이 일단 숙박이.가능했다.
원래는 어른 2인인데 인당 초딩아이도 한명 곁다리로 숙박이 가능해서 4인이 숙박한 것이다.
참 좋은 시스템이다.
가격은 8.8만원이다.
아침 조식도 주고 일본식 호텔이어서 자그마하고 깔끔한 기억이 남는다.

내부 모습은 이러하다


특이한 점인지.모르겠지만.. 이런 금고도 있다

나는 이런 호텔이.처음이어서 다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책도 있다 ㅎㅎㅎ


조식은 이러하다.

종류별로 받아서 다 찍었다

김밥  청경채 무침 무말랭이 양배추샐러드 파인애플 김치 연근튀김 빵류 샤인머스켓 쥬스 등등

나는 깔끔하고 좋았다.

집사람은  부실하다고 했다.

어쨌든 초딩 아이가 있는 4인 가족이 1박 묵기에 좋은 곳인 듯 하다.

여러날 묵으려면 2개 잡아야할듯 ㅎㅎ

반응형